[자동차] "한국에 28대만 판다"…2억6000만원 한정판 벤츠 트럭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최상위 특별 모델 트럭인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에디션1'을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400대 한정 판매하고, 국내에는 28대만 판매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에디션1은 업계 최초로 트럭 사이드 미러를 대체한 미러캠을 비롯해 이전 세대 모델에 비해 60여 가지 혁신 기술을 적용했다. 동급 최초 첨단 사양을 기본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 세이프티 패키지, 드라이빙 패키지, 컴포트 패키지, 미디어 패키지, 수납 패키지, 라이트 패키지, 엑스트라라인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등 운전자 중심의 7가지 익스클루시브 패키지가 기본 적용된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에디션1은 독창적인 외관과 인테리어 사양이 특징이다. 전면에 LED 헤드라이트 4개와 LED 라이팅 선바이저, 프론트 일루미네이션 스타로고와 블랙 쉴드 그릴 등이 장착됐다.

트럭커 업무 공간이자 휴식 공간인 실내는 스타로고 프로젝션 웰컴 라이트가 적용돼 문을 여는 순간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조성된다. 나파 가죽 콕핏 등 고품격 인테이어 사양을 갖춰 편안함을 제공한다.

벤츠 트럭 가운데 가장 강력한 630마력급 직렬 6기통 OM473 엔진과 메르세데스 파워시프트3 자동수동 겸용 12단 변속기가 적용돼 파워와 함께 효율성을 동시에 자랑한다.

조규상 다임러 트럭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뉴 악트로스 에디션1은 전 세계 400대 한정판매라는 희소성 뿐 아니라 트럭의 최신 혁신 기술이 모두 적용돼 있다"며 "독창적 외관과 고품격 인테리어 사양으로 비교 불가한 최상의 가치와 특별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0배 비싸도 사먹는다고?…겨드랑이 주먹밥 화제

불판 닦는 비계인 줄 알았다…15만원짜리 제주 삼겹살 논란

남편 얼굴에 끓는 기름…'사이코패스 만점' 엄인숙 얼굴 19년 만에 공개

SK 최태원회장 두 딸과의 행복한 군산 여행

경영권 분쟁 이유 있네…뉴진스 멤버 한 명당 52억 정산 대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