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지바힐즈,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프리야(PRIJA) 국내 판매


- 세계적인 Amenity 그룹 GFL사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 선보여 
 

이태리 프리미엄 브랜드 프리야(PRIJA)가 국내에서 판매된다. 

PRIJA는 스위스에 본사를 둔 세계적인 Amenity 그룹 GFL사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로 이태리에서 생산된다. 

GFL사의 제조설비는 이태리 밀라노 근교에 43000평 규모의 최신설비를 갖춰 모든 공정 과정을 원스톱 시스템으로 생산되며, 까다롭기로 유명한 국제 표준규격인 IFS을 받은 회사이다.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PRIJA의 메인 성분은 바디 면역까지 생각한 Ginseng(인삼)과 Cypress(잣)이고 특히, Creamy bath form에는 마이카파우더 즉, 게르마늄이 다량 함유 되어있는 금은모 파우더가 들어가 있어서 촉촉함과 피부 윤기까지 주는 아이템으로 요즘 시대에 맞는 바디 건강과 아름다움까지 생각한 브랜드이다. 
Consumer Recycled) 플라스틱 용기로서 건강한 환경까지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요즘은 환경적으로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먹는 것 뿐 만이 아니라 바르는 것, 씻는 것조차도 건강에 대한 이슈가 점점 강해지고 있는게 사실이다. 

이런 시점에서, 건강한 브랜드로 알려진 트록세덤과 롤앤힐을 보유한 ㈜지바힐즈와 GFL의 독점권을 갖고 있는 ㈜시더인터내셔널은 PRIJA의 국내 론칭을 위해 MOU을 체결 하고, 본격적인 국내 온, 오프라인 유통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PRIJA는 유럽을 중심으로 5성급 호텔인 영국 런던의 선번 럭셔리 요트 호텔(Sunborn Luxury Yacht Hotel), 크로아티아의 임포르튼 리조트(Importanne Resort), 그리스의 로얄 마이코니안 호텔 앤 스파 미코노스(Royal Mykonian Hote l& Spa Mikonos), 스페인의 코튼 하우스 호텔-오토그래프 컬렉션(cotton house Hotel- Autograph collection) 등을 비롯하여, 국내 호텔 객실 중 1박에 약 2000여만원으로 가장 비싼 룸으로 알려진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과 5성급 호텔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단 2객실로 한정 운영 하는 쾌적한 클린룸 등에 PRIJA 바디세트가 어메니티로 사용되고 있다. 

이번, 국내에 론칭되는 PRIJA는 라인업 중 가장 고가 제품을 먼저 선보이며, 강남 갤러리아 백화점 웨스트관 5층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2020년 9월 10일 목요일 밤 8시 40분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첫 소개가 될 예정이다.
yangcine

댓글 쓰기

다음 이전